오시는길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5F

SAMSUNG MUSIC 삼성 뮤직

HOME미디어랩삼성뮤직

국내 음원 시장
변화를 이끌어 가는
삼성뮤직

글로벌 앱 다운로드 3000만 건,
국내 앱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한 삼성 뮤직은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 만을 위한 광고기반
무료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3040세대:구매력 있는 소비계층이 가장 많이 사용, 500만 삼성삼성 뮤직 앱 다운로드 수 ,26만명:삼성삼성 뮤직 일 평균 방문자
Samsung Music AD System

음원서비스 이용자에게 강제로 광고가 노출되는 방식 – 이용자가 4곡 청취 후 광고 또는 아티스트멘트 청취 후 다시 음원 이용

구성:음원콘텐츠-음성광고-음원콘텐츠-아티스트멘트-음원콘텐츠-음성광고--음원콘텐츠, 음성 광고는 전체 광고가 랜덤으로 노출
  • * 영상광고는 삼성 뮤직 스테이션 中 순위스테이션에만 적용(ex-삼성 뮤직top100, 오늘의 국내30 등)
  • * 음성 광고는 전체 음성 광고가 中 1개 광고가 랜덤으로 노출
  • * 음원 Skip 할 경우에도 청취한 것으로 체크됨.[광고는 Skip되지 않음]

삼성 뮤직 음성광고 장점

집중도 높음, Skip불가능, 효율적 광고집행, 메세지 표현 자율화

삼성 뮤직 음성광고 1회 노출 비용이 2원!

음원서비스 이용자에게 강제로 광고가 노출되는 방식 – 이용자가 6곡 청취 후 광고 또는 아티스트멘트 청취 후 다시 음원 이용

Audio AD + Floating AD = 10원

기존 라디오 광고(20초) 소재로 집행 가능합니다.
Post-Roll 광고와 Back Image 광고는 서비스로 집행되는 배너 광고입니다 (제작 별도)

삼성 뮤직 광고상품 판매안

광고단가표

광고상품 패키지 음성광고 노출보장횟수
300만원  150만 IMP. 
500만원 300만 IMP. 

최소 판매 단위는 300만원으로 150만회 노출됩니다.
광고 노출 기간 동안 균등하게 나누어 광고가 노출됩니다.
기간은 집행 전 사전협의를 통해 결정합니다.

스테이션 지정 노출 및 시간 지정 노출 시 할증료가 추가됩니다.
추가지원 서비스인 Floating AD 광고는 노출 보장 하지 않습니다.
보너스율은 판매 당시 상황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